바로가기 링크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kth 뉴스

K쇼핑, ‘토니노 람보르기니’ 고급데님 50% 할인가에 TV 최초 론칭

2016. 09. 01

    KTH(대표 오세영)가 오는 9월 2일 스포츠카의 대명사 람보르기니의 패션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데님 2종을 홈쇼핑과 T커머스 업계 최초로 K쇼핑에서 파격가에 선보인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스포츠카 브랜드 람보르기니를 창업한 페루치오 람보르기니의 아들인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1981년 세운 명품 잡화 브랜드다. 그 동안 시계, 향수 등을 론칭했던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2016년부터 국내 최고의 의류기업 LF패션과 손을 잡고 한국에서 최초로 의류를 론칭했다.       이번에 K쇼핑에서 선보이는 ‘토니노 람보르기니 스피디 데님 2종’은 기본에 충실한 핏으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과 더불어 복원력이 우수한 고급소재인 라이크라가 함유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오직 K쇼핑에서만 ‘토니노 람보르기니 스피디 데님 2종’을 TV채널 최초로 기존가 128,000원에서 50% 할인된 64,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일은 9월 2일 19시 35분이다.       K쇼핑은 람보르기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LF패션의 기술력이 만난 ‘스피디 데님 2종’에 이어서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품격에 맞는 고급 데님을 시즌에 맞추어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설명K쇼핑에서 홈쇼핑과 T커머스를 통틀어 최초로 람보르기니의 패션의류 ‘토니노 람보르기니’의 데님 2종을 50% 할인된 64,000원 파격가에 판매한다. 사진은 ‘람보르기니 스피디 데님 2종’을 촬영하고 있는 스튜디오 현장.  
KTH, ‘제16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 미래부장관상 수상

2016. 08. 31

    KTH(대표 오세영)가 지난 30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미래창조과학부와 매경미디어그룹 공동 주최로 열린 ‘제16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전자상거래부문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은 디지털 기술과 산업의 융,복합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차세대 성장동력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에서 매년 시행되고 있으며, 올해 16회째를 맞았다. 경영, 유통, 기술, 콘텐츠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포함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와 국회, 미래부, 문화부, 중기청 등 전문가 자문을 통해 우수기업을 선정한다.       KTH는 지난 2012년 8월 국내 최초로 독립채널 방식의 T커머스 K쇼핑을 오픈, ICT 플랫폼 기반의 콘텐츠 유통 및 커머스 전문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져왔으며, T커머스 1위 사업자로서 혁신적인 기술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점이 높이 평가되어 전자상거래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KTH가 보유한 ICT 솔루션 및 기술력은 T커머스 사업에 있어서도 혁신적인 기술의 차별화를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했으며, T커머스 관련 특허만 31건을 출원하고, 7건은 이미 특허를 획득하여 서비스에 적용하거나 상용화를 준비 중이다.       또한 KTH는 T커머스 시장을 개척한 리딩 컴퍼니답게 가구별 고객맞춤 송출 서비스, 간편 결제 서비스 ‘올레TV 요금결제’ 등 혁신적인 서비스와 함께, 농촌과 같은 먹거리 생산지에서 상품을 소개하는 ‘3촌의 명품밥상’, 커머스와 콘텐츠의 결합을 시도한 ‘웹드라마 기획전’ 등 특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경쟁사와의 차별화 및 내실화를 꾀하고 있다.       이와 같은 혁신적인 행보에는 KTH만의 자발적이고 창의적인 기업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지난 3월 ‘T커머스 창의 아이디어 공모전’, 6월 ‘K쇼핑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하는 등 직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제안을 적극 장려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의 소통을 지향하고 있다.       KTH 오세영 대표이사는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의 장점을 결합한 T커머스 시장의 선두기업이자 1위 사업자로서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KTH의 주력사업인 T커머스와 콘텐츠, ICT 플랫폼 사업 간의 융합을 토대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H의 2016년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5% 증가한 470억원을 기록하였으며, 주력사업 중 하나인 T커머스 ‘K쇼핑’의 매출액은 전년 대비 75.3%가 증가하는 등 높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T커머스 사업은 2012년 K쇼핑 개국 이후 매년 고성장을 지속하며 2017년에는 커머스 자체 손익분기점을 돌파할 것으로 전망된다.   ※ 사진설명KTH(대표 오세영)가 미래창조과학부와 매경미디어그룹이 공동 주최한 ‘제16회 대한민국 디지털경영혁신대상’에서 전자상거래부문 미래창조과학부장관상을 수상했다. 8월 30일 시상식에서 남정훈 KTH 커머스기획본부장이 수상자로 참석했다.  

kth 2016 신입사원 모집

kth 2016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 함께 근무할 역량 있는 인재를 모집합니다.

· 모집부문

kth 2016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부문
분야 직무 모집인원
사업기획
/ 전략
MD 00명
컨텐츠 수급 / 유통
서비스 기획
IT 소프트웨어 개발
경영기획 기업문화 / 홍보
인사

· 모집기간 : 2016년 8월 29일 ~ 9월 12일

입사지원하기
확인
레이어팝업 닫기